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맛집

힐링카페 블랙 스미스

반응형

으슬으슬한 날씨에 산보도 했겠다…
따뜻한 무언가를 마시고 싶다는 생각에 카페를 찾아봅니다
포트랭리에는 예쁜 카페가 여러 군데 있는데요
Black Smith Cafe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이에요

9190  Church Street Langley Twp

처음엔 블랙스미스가 여기 한 군데뿐이었는데
하나둘씩 늘더니 지금은 여기 말고도
세 군데나 더 거느린 프랜차이즈가 되었답니다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한국 카페들만큼은 아니지만
나름 여러 종류의 디저트들이 있답니다
이 정도면 밴쿠버 지역에서는
종류가 많은 편에 속한다고 봐야겠죠?

이름만으로도 달달한 버터 크로쌍 푸딩 당첨

차와 커피를 오더하고 크로쌍 푸딩은 데워 달라고 했어요

실내가 넓은 편도 아니고 인기도 많은 카페여서
날씨 좋은 주말에는 실내에 자리 잡기가 어려운 편이에요
오늘은 눈 내린 뒤끝에 평일 늦은 시간이어서 그런지
빈 테이블도 많고 조용하니 평화롭네요

안쪽 벽에 걸린 그림들은 판매하는 그림이에요
무명 화가들의 갤러리 역할도 하고 있는 거죠

창으로 보이는 일상의 풍경도 평화롭고…

따뜻한 민트티와 커피
그리고 따뜻하게 데워진 달달한 디저트
요거~요거~ 소확행 맞죠?

겉에 빵은 바삭 달달하고
안쪽에 푸딩은 크랜베리와 어우러져 달콤 상큼했답니다
게다가 따뜻하게 데워져~아주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카운터 천장에 매달려 있는 빵 만들 때 반죽을 미는 밀대
블랙스미스 카페의 심벌이랍니다

여기 올 때마다 커피를 마시면서
무심코 읽게 되는 벽에 붙은 저 말들…

이것은 너의 인생이다
네가 좋아하는 것을 하라 그리고 자주 하라
네가 만일 무언가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바꾸라
만일 너의 직업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만두라
(에고~ 이건 너무 이상에 치우친 조언 아닐까요?~^^)
………………

인생은 단순하다
새로운 것들과 사람들에게
너의 생각과 마음을 열고 두 팔을 벌려라
우리는 우리의 다른 점으로 뭉쳐있다
옆 사람에게 그들의 열정이 무엇인지 묻고
당신에게 영감을 주는 꿈을 공유하라
(와 ~ 요건 우리 블로거들에게 주는 말 같네요~~^^)

여행을 자주 하라
길을 잃으면 너 자신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기회는 오직 한 번만 온다 그것을 잡아라
………

인생은 짧다 너의 꿈대로 살고 너의 열정을 공유하라

뭐.. 대강 이런 내용인 거 같아요
당연하고 어찌 보면 평범하고 흔한 말인데
잊고 살다가 문득 커피 한잔과 함께 눈으로 읽어보면
새삼 깨달음을 마주하게 되는 거 같기도 하고
힐링이 되는 거 같기도 하고…
저기에 갈 때마다 버릇처럼 읽게 되네요

오늘은 약간이나마 운동도 하고
달달하고 따뜻함으로 속도 채우고
좋은 글로 힐링도 하고
괜찮은 하루였네요~^^

인생은 짧다 너의 꿈대로 살고 너의 열정을 공유하라
다시 한번 되뇌며 카페를 나섭니다

반응형

'밴쿠버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밴쿠버 맛집 - Lupo  (20) 2023.03.27
밴쿠버 브런치 맛집 Yolks  (16) 2023.03.26
퓨전식당 E.M.W  (32) 2023.03.15
심야영업 디저트 카페 Cheesecake Etc.  (36) 2023.03.14
뷰 맛집 Cactus Club  (28) 2023.03.13